FAQ

뒤로가기
제목

구매 영수증 제공 여부

작성자 샤리오뜨(ip:)

작성일 2020-02-10

조회 2363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제품 구매 영수증/인보이스 제공은 불가능합니다.

제품 구매 영수증/인보이스에 대한 소장, 유지, 폐기 등의 모든 권리는 '샤리오뜨'에게 있습니다.

샤리오뜨의 구매대행서비스를 이용한 부분에 대한 인보이스 발행은 가능합니다. (구매 후 1개월 내 발급 요청 주셔야 합니다.)


하이브랜드 정책상 물건을 구매할 때, 매장에서는 결제하는 사람의 신분증 확인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카드 명의자 일치 여부 확인)

따라서 영수증에는 해당 제품 구매자의 개인 정보 및 카드 결제 정보가 기재 되어있습니다.

영수증 제공시 바이어의 개인 신상 정보 노출, 가품 업체 등 불법 업체의 무단 도용 등의 위험을 방지하고자 샤리오뜨는 영수증 제공 및 외부 유출을 절대적으로 지양하고 있습니다.

 

다만, 영수증이 필요한 특별한 사유가 있는 경우, 예를 들어 국내 매장에서 AS 접수시 일부 브랜드 정책에 따라 해외 구매 영수증 요청을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해당 경우 영수증을 요구한 브랜드 측에 적법한 절차로 인증된 이메일 계정 혹은 우편으로 저희가 직접 스캔본을 전달 드리고 있습니다.


즉, 그 어떠한 경우에도 고객에게 직접적인 영수증 제공은 절대 불가합니다.

*특히 정품 여부 확인 등의 지극히 개인적인 사유로 영수증 요청을 하는 부분에 대해 절대 대응하지 않으니, 구매시 참고하시길 부탁드립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