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뒤로가기
제목

국내 매장에서 A/S 가능한가요?

작성자 샤리오뜨(ip:)

작성일 2019-11-20

조회 2619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샤리오뜨를 통한 제품 구매  A/S가 필요하게 될 경우 브랜드와 제품에 따라 적용되는 A/S 기준이 다릅니다.


기본적으로 샤리오뜨는 고객님 ‘대신’ 제품을 구매해 드리는 구매대행 서비스 온라인 부티크제품 A/S 대한 부분은 책임지지 않고 있습니다.

다만 대부분의 고가 브랜드의 경우 인터내셔널 워런티가 적용되므로, 기본적으로 국내 정식 매장에서 A/S 접수가 가능하십니다.


샤넬 경우, 국내 샤넬 정식 매장에서 A/S 접수가 가능한 브랜드입니다.

모든 가죽 제품에는 고유 넘버가 있으며, 해당 넘버가 인식된 마이크로칩이 제품 자체에 내장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A/S 필요한 경우 제품 지참하신  국내 샤넬 매장에 직접 방문하시면 되십니다.


루이비통 경우 브랜드 자체 개런티 카드가 없습니다

다만, 루이비통 역시 제품마다 고유 넘버가 있고 마이크로칩으로 내장되어 있기때문에, 

제품 지참하시고 국내 정식 매장에 방문하시면 A/S 접수가 가능하십니다. 


만약 샤리오뜨를 통해 구입한 물건이 국내 정식 매장에서 A/S 안되는 경우 (단종 혹은 국내 미입고 제품으로 A/S를 위해 필요한 부품 등이 없는 경우), 

고객님께서 해외 왕복 배송비를 부담하고 저희 런던 오피스로 보내주시면 저희가 직접 구매 매장에 방문해 해외 본사로 A/S 맡기는 방법이 있습니다

이 때 구매 기간파손정도 등에 따라 수리비용이 청구될  있습니다.


*제품 부속품 분실 등 제품 자체에 대한 A/S 접수가 아닐 경우에는 A/S 접수가 불가능할 수 있다는 점 참고부탁드립니다. 

예를 들어 부속품 분실의 경우, 매장에 부속품 오더를 해야하며 이 때 비용은 고객님이 전액 부담하셔야 합니다. 

부속품 분실은 A/S 접수 대상이 아닙니다. (몽클레어 패딩 벨트, 생로랑 파우치 스트랩 등)


이외 국내의 명품 수선사를 이용하는 방법이 있으며

만약 브랜드 자체 무상 A/S 불가능할 경우 비용적인 부분에서 해외 본사로 보내는 방법보다 저렴하게 이용할  있으며 기간 또한 단축이 된다는 장점이 있으므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다만, 외부 업체를 이용할 경우 정식 매장 A/S를 받으실 수 없게 될 수 있으니, 국내 브랜드 고객센터를 통한 자세한 안내를 받아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샤리오뜨는 고객님 ‘대신’ 제품을 구매를 대행해드리는 ‘구매대행 서비스 온라인 부티크,

제품 A/S 대한 부분은 책임지지 않고 있지 않다는  참고하시어 현명한 구매 부탁드립니다.


*가죽 제품 및 악세사리의 미세한 스크래치, 가죽의 자연스러운 주름, 공정과정에서 생길 수 있는 잔기스 등으로는 A/S 및 클레임이 불가능하므로,

이런 부분에 예민하신 분들의 경우 국내 브랜드 매장에 직접 방문하시어 제품을 눈으로 직접 확인하신 후 구매하시길 추천드립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